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구석1열 손미나 작가 나이 학력 아나운서 안드레아스 국적 " 비포 미드나잇 흥행한 이유 종영

by ℉$£€$℃℉ 2022. 1. 23.
반응형

23일 방송될 방구석1열은 영화를 통한 랜선 여행 특집으로 꾸며지게 됩니다.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와 그리스 출신 방송인 안드레아스가 함께 등장합니다.

손미나 작가는 1972년 출생으로 올해 50세가 되었고 충북여자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 바르셀로나 대학교 언론학과를 다녔으며 1997년 kbs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안드레아스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1세이며 국적은 그리스와 미국으로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몬트 대학교 이공계열 학사와 메사추세츠 대학교 응용언어학 석사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영어교사와 번역가로 활동중입니다.

반응형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유럽 배경의 로맨스 영화 '비포 미드나잇'과 요론 섬에서의 힐링 여행을 담은 '안경'을 재개봉했습니다. MC 봉태규는 "코로나19로 한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기 위해 영화로 떠나는 랜선 여행을 준비했다"라며 여행 특집을 준비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월 1.315원의 가격으로 보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인원과 월 1.315원의 가격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인원은?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인원은 4명까지 가능합니다. 정확히 말

abc111.tistory.com

주성철 기자는 '비포 미드나잇'에 대해 "1996년 개봉한 '비포 선라이즈'를 시작으로 2004'비포 선셋', 2013'비포 미드나잇'까지 영화사에 기록될 클래식 같은 작품"이라고 설명했고 변영주 감독은 "18년 동안 비포 시리즈와 함께했던 관객들이 '비포 미드나잇'의 나이가 든 주인공들을 보고 많은 공감을 했다"라며 비포 시리즈가 흥행한 이유를 소개했습니다.

안드레아스는 '비포 미드나잇'의 촬영지인 그리스를 언급하며 "그리스가 유적지도 많고 역사가 긴 나라다. 18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그리스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비슷하더라"라는 소감을 이야기했고 그리스 출신으로서 남다른 여행 명소를 추천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