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공효진 김해준 나이 학력 "오늘부터 무해하게" 9회 촬영지

by ℉$£€$℃℉ 2021. 12. 9.
반응형

9일 방송되는 오늘부터 무해하게 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죽도에서의 마지막 밤을 방송합니다.

이번 9회 촬영지는 충남 홍성 서부면 죽도 입니다.

공효진은 42세이며  서울 양천구에서 출생하여 양천중학교 증흥고등학교 세종대학교를 다녔습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해준은 35세이며 본명은 김민호로 2018년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이번 9회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죽도 마지막 밤 이야기가 전해지는데요. 이에 환경 삼총사는 모닥불 앞에 둘러 앉아 일주일간의 탄소제로 생활에 대한 소감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공효진은 “시작 때는 ‘이렇게 간소화해서 여행해도 즐겁습니다’라는 걸 보여주자는 취지로 시작했는데 이건 시작일 뿐. 시청자분들이 함께 시도 해보게끔 앞으로 아주 많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혀 이천희, 전혜진까지 의지에 힘을 주었습니다.


이천희는 “어떻게 여기서 일주일을 생활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밤이 왔다. 무엇보다 행복하게 지낸 일주일이었다”고 하였고, 전혜진 또한 “대자연 속에 있는 느낌이었다. 죽도에서의 순간이 그리워서 또 올 것 같다”며 죽도에서의 6일을 곱씹는 모습으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마지막 밤을 맞아 서로에게는 물론이고 ‘오늘 무해’ 스태프에게까지 진심 어린 속내를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