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혼자 산다 의혹 층간소음 연예인 김경남 오피스텔 집 위치 나이 마포 고성방가 이은지

by ℉$£€$℃℉ 2021. 12. 17.
반응형

예능프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 A씨 때문에 소음 피해를 받고 있다는 한 네티즌의 사연이 화제인데요

 

이번달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 끝까지 가야 되겠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반응형

글쓴이는 "사는 집이 오래된 오피스텔이라 방음이 안돼 층간 소음으로 주의가 필요하다"면서 "이웃이 12시까지 떠드는 건 어쩔 수 없다 치자. 그러나 새벽 늦게까지 고성방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관리사무소장님께 상의했더니 '상습적으로 소음 일으키는 이웃은 어쩔 수 없다. 그냥 경찰을 부르라'고 하더라. 소장님이 따로 그분께 주의도 주셨다"고 설명했습니다.

 

글쓴이는 "'나 혼자 산다'에도 나오는 유명한 분"이라며 "조용히 해달라고 메시지를 2번 남기고 그래도 떠들길래 새벽 3시 반에 찾아갔다. 그래도 그때일 뿐"이라고 했습니다.

 

신상 정보에 대해서는 "초성은 공개하기 어렵다""일을 크게 만들기 싫어 소속사에 경고할까 고민 중"이라고 밝혔고

 

이에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들 중 독립 시기와 오피스텔 건설 연도 등을 추측해 연예인 A씨의 신상을 밝혀내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경남의 집위치는 성수 esa 리버하우스 오피스텔

이은지의 집 위치는 마포구 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의혹이라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