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윤다훈 와이프 나이 직업 남양주 아파트 집 위치 "살림남2" 병원에 방문한 이유는?

by ℉$£€$℃℉ 2021. 12. 4.
반응형

4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는 배우 윤다훈이 출연하는데요


배우 윤다훈은 1964년 12월30일 생으로 올해 57세가 되었고 서울에서 출생하였습니다. 1983년   mbc 텔런트로 데뷔를 하였고 2005년 10살 연하의 한정식 레스토랑 사업가인 남은정과 만나고 이후 2007년에 결혼하여 딸 남경민 남하영이 있습니다 와이프 남은정은 1974년 생으로 올해 48세 이며 집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 펜트하우스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드라마 촬영에 앞서 식단 조절과 함께 운동을 매일 하며 관리에 들어간 윤다훈은 단기간에 4kg 감량에 성공, 리즈 시절과 변함없는 동안의 모습을 되찾았고 그는 하루에 최대 3만보를 걷는 등의 자기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또한 그는 걷기 운동 중에도 대본을 손에 꼭 쥐고 연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며 그의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선보였는데요 자기 관리에 완벽한 배우 윤다훈이 심각한 표정으로 병원을 찾은 모습이 포착돼 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극중 캐릭터와 상황에 맞춰 자신이 직접 의상과 소품을 골라 입는 ‘나 홀로 패션쇼’ 현장도 공개한다는 후문.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가 알려주는 겨울 남자 스타일링 꿀팁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