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나운서 이혜성 나이 학력 남자친구 전현무 "맘마미안" 강호동 막내 mc 칭찬

by ℉$£€$℃℉ 2021. 12. 7.
반응형

7일 첫 방송 되는 맘마미안에서 강호동이 막내 mc인 이혜성을 칭찬하였습니다. 


이혜성은 1992년 11월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가 되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서 출생하여 안곡고등학교를 다녔으며 서울대학교 경영학 식품영양학 학사를 지녔습니다. 
2016년 kbs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고 2020년 퇴직을하고 남자인구인 전현무 소속사로 들어가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하는데요.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MC로 나와 즐거움이 예상됩니다.

반응형


국민 MC 강호동은 이번에도 가장 앞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이수근 그리고 통통 튀는 막내 이혜성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 강호동은 깊은 공감 능력과 똑 부러지는 진행 능력을 갖춘 이혜성과의 호흡에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혜성이) 우리 프로그램에 정말 잘 맞는 MC라고 생각했다. 따뜻하고 섬세한 진행 솜씨를 가진 이혜성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그녀를 칭찬했습니다.


두 동생과의 호흡 외에도 ‘맘마미안’은 강호동을 사로잡기 충분한 이유들로 가득했는데요. 강호동은 “‘엄마의 손맛’, ‘엄마 음식’ 등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키워드에 완전히 마음을 빼앗겼다”라며 “글자만 봐도, 불러만 봐도 뭉클해지는 세상의 다양한 엄마들을 만나는 프로그램이기에 어떤 분들이 등장하고, 어떤 이야기의 음식들이 나타날지 궁금해 꼭 출연하겠다고 마음먹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음식’하면 빠지지 않는 대표 MC인 만큼 강호동은 ‘맘마미안’ 셰프 군단이 만들어낼 어머니들의 요리를 기대하고 있다고. 그는 “과연 셰프 군단이 엄마들의 요리를 얼마나 재현해 낼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부분이다. 프로그램의 굵직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