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라디오스타 원더걸스 선예 남편 제임스박 나이 직업 김소현 남편 손준호 이영현 교수 송소희 황소윤 출연

by ℉$£€$℃℉ 2022. 2. 9.
반응형

9라디오스타김소현, 이영현, 선예, 송소희, 황소윤과 함께하는 소리꾼 도시 여자들특집으로 방송합니다.

선예는 올해 34살이며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다녔습니다. 남편 제임스박은 선교사로 39세입니다.

김소현은 1975년생이며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다녔습니다. 남편 손준호는 40세이며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다녔습니다.

이영현교수는 1981년생으로 남편 직업은 소속사 임원이라고 합니다.

송소희는 1997년 생이며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를 다녔습니다.

황소윤은 26세이며 제천간디학교를 졸업했고 2017년 데뷔하였습니다.

반응형

선예는 국민 걸그룹원더걸스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24살이던 지난 2013년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고, 현역 아이돌 1엄마돌호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가 된 그는 원더걸스로 활동하던 시절 이후 11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아 어린 나이, 최정상 아이돌의 위치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솔직 고백했습니다.

선예는 타지인 캐나다에서 출산을 준비하던 당시를 떠올리며 생생한 출산일기를 대방출 하는데요. 특히 그는 집에서 자연분만을 선택했다고 귀띔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선예는 딸 셋의 엄마가 된 현재 남편이 이럴 때정말 깬다며 남편을 향한 불만까지도 솔직히 들려주며 예전과는 확 달라진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텔미’, ‘노바디등 전 국민을 사로잡았던 원더걸스 활동 당시의 비하인드도 고백한다. 특히 선예는 JYP에게 노래와 춤 말고도 이것수업까지 받았다고 털어놔 4MC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박진영이 수업하며 더 신나 했다고 덧붙여 하였네요.

 

출산 이후 공백기를 가졌던 선예는 최근 엄마가 된 가수들이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로 컴백, 공백기가 무색한 댄스 실력과 공기 반 소리 반음색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