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공현주 나이 남편 직업 "미친사랑x" 스페셜 게스트 출연

by ℉$£€$℃℉ 2021. 12. 1.
반응형

1일 방송되는 ‘미친.사랑.X’ 에서는 배우 공현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공현주는 1984년 1월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서울 송파구에서 출생하였고 171cm의 큰키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거여초등학교와 세륜중학교, 가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녓습니다. 남편은 1살 연상으로 직업은 금융업 종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특별한 사연을 고백할 공현주가스튜디오를 찾은 정신의학과 박사 오은영과의 만남에 기쁨을 토로했고. 공현주는 “현재 연기를 하면서, 대학원에서 통합 예술 치료 전공을 병행하고 있다”면서 “이 역시 오은영 박사님의 영향이 컸다”고 밝혔습니다.


공현주는 “언젠가 꼭 방송에서 만나는 게 꿈이었다”며 오은영을 향한 열혈 존경심과 팬심을 한껏 쏟아냈고. 오은영과 마주하고는 수줍은 설렘을 드러내는 공현주의 모습에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신동엽이 ‘뼛속까지 개그맨’다운 소신 발언을 던져 폭소를 선사했는데요. 신동엽은 게스트 송재림에게 “건드리면 절대 참을 수 없는 것이 있나?”라고 물었고, 송재림은 “가족”이라고 답하면서 “측근들이 ‘미친.사랑.X’에 나오는 사건을 당한다면 저는 돌 것 같다”고 격한 감정을 분출했습니다. 신동엽이 “‘넌 별로 안 웃겨’라는 말을 들으면 못 참을 것 같다”라는 대답을 건네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제작진 측은 “스페셜 게스트로 나온 공현주가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와 만남에 찐행복과 각별한 설렘을 표현하면서 현장을 뜨끈하게 만들었다”며 “‘미친.사랑.X’은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제 사건 기반의 충격적인 드라마를 보며 범인이 과연 누구일지 추리하는, 특별한 수요일 밤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