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영진 이혜정 나이 학력 농구 남편 이희준 직업 이영진 "골 때리는 그녀들 " Fc 액셔니스타 합류

by ℉$£€$℃℉ 2021. 12. 8.
반응형

8일 방송되는 골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모델 이혜정과 배우 이영진이 출연합니다.

이혜정은 1984년 생으로 올해 36세가 되었고 학력은 선일이비즈니스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전직은 농구선수였으며 지금은 모델로 활동중입니다. 배우자는 이희준으로 올해 41세 이고 직업은 배우 이며 자녀는 2019년생인 아들이 있습니다.

반응형

이영진은 1981년 생으로 올해 40세이며 성동여자실업고등학교를 다녔고 전북과학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골때녀' 첫 번째 리그 당시 "액셔니스타가 우승을 못 하면 다 감독 책임이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던 이영표 감독은 '연속 2패'라는 부진한 성적을 기록해 축구 팬들의 아쉬움을 얻었는데요


이에 'FC 액셔니스타'는 시즌2 리그전 개막식을 앞두고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비공개 오디션을 개최하는 등 대대적인 재정비 시간을 가졌고. 새롭게 합류한 이혜정과 이영진이 이날 첫 등장하게됩니다.


농구선수 출신으로 잘 알려진 이혜정은 'FC 액셔니스타'의 피지컬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한몫했다는 평가이고. 최근 녹화에서 그는 '골때녀'를 보면서 과거 운동했던 시절이 생각났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영표 감독은 이혜정을 통해 "압박 수비가 가능할 것 같다", "수비를 기본적으로 할 줄 안다"며 탄탄한 수비가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