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쥬얼리 이지현 아파트 집위치 나이 자녀 전남편 이혼사유 " 내가 키운다 " 아들 우경 솔루션

by ℉$£€$℃℉ 2021. 12. 8.
반응형

8일 방송되는 내가 키운다'에서는 이지현 가족의 일상이 방송됩니다.

이지현은 1983년 10월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 입니다. 경기도 고양시에서 출생하여 관산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경기대학교를 다녔으며 1998년 써클 1집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슬하에 딸 김서윤과 아들 김우경이 있고 첫번째 남편의 직업은 대기업 직원이었으며 두번째 남편의 직업은 안과의사입니다. 모두 성격차이로 이혼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위치는 의왕시에 있는 17억정도하는 아파트라고 합니다.


이지현 가족의 솔루션을 위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가 '내가 키운다' 스튜디오에 출연해 필요한 조언과 솔루션 점검을 함께 하는데요 이지현은 노규식 박사의 조언대로 아이들과 함께 가족 규칙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반응형


평소 주의력이 부족했던 우경이가 주도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며 다수결의 원칙을 제안하는 모습에 출연자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규칙을 제시하던 우경이의 감동적인 발언에 뭉클함을 자아냈는데요


이지현은 솔루션 중 하나인 '아이들과 집안 일 나눠 하기'에도 도전했고. 앞서 협조적이었던 우경이가 고집을 피우며 폭발하자 이지현은 우경이의 행동에 단호한 태도를 보여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에 노규식 박사는 "우경이의 행동은 엄마의 관심을 얻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고 우경이는 잠시 진정되는 듯 했으나 본인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 결국 분노하며 생각지도 못한 돌발 행동을 보이는데요. 이지현과 아들 우경이가 위기를 잘 헤쳐 나갈 수 있을지 방송에대한 궁금증이 커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