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태환 나이 여자친구 키 어깨넓이 어머니 유성미 아빠 직업 "맘마미안" 암투병 겪었던 엄마 위해

by ℉$£€$℃℉ 2021. 12. 14.
반응형

14일 방송될 맘마미안에서는 마린보이 박태환이 등장합니다. 

수영선수 박태환은 1989년 생으로 올해 33세이고 키는 183cm 입니다. 어깨 넓이는 52cm입니다.

도성초등학교 대청중학교 경기고등학교 단국대학교를 다녔으며 수영 주종목은 자유형입니다. 

여자친구 열애설은 서울올림픽 조직위원장을 역임한 박세직씨의 손녀 박단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열애와 관련해서는 공식입장을 전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머니 유성미는 무용 전공을 했으며 아버지는 과거 색스폰 연주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방송에서는 수영 실력 못지않은 박태환의 입담과 금메달리스트로 키워낸 어머니의 특별한 음식들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커집니다.


박태환은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어머니를 떠올리며 울컥한 박태환은 “어렸을 때 어머니가 많이 안 좋으셨다. 암 투병 중이셔서 평상시에도 많이 힘들어 하셨다”라고 얘기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하였습니다.


어머니가 암 투병을 겪었던 때는 박태환이 겨우 11살이었을 때라고.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던 박태환은 “그래서 무조건 우승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어린 나이에도 고된 훈련과 경기를 이겨내야했던 이야기들을 펼칩니다.


박태환의 어머니 역시 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박태환의 경기 영상과 관련된 감동 가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털어놓았습니다. 투병 기간에도 오로지 아들만을 생각했던 어머니의 진짜 속 사정이 궁금해집니다


MC 이혜성은 박태환 모자의 감동 사연에 울컥했고. 두 사람의 모든 이야기를 들은 이혜성은 “갑자기 엄마가 너무 보고싶다. 녹화 끝나고 엄마를 보러가야 겠다”라며 눈물을 글썽거렸습니다.

반응형

댓글